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오사카

[일본생활] 오사카 팀 랩 보태니컬 가든 나가이 공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I입니다.

결국 또 한 달 만에 돌아온 블로그,,,,
분명 한가해질 예정이었는데 여전히 정신없이 지내고 있답니다,,,,흑


일단 올해 1월 2일 갔다 온 팀 랩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이날도 동영상을 찍긴 했는데 도중에 핸드폰 고리?!라고 하나요?!
하여간 이걸 잃어버려서 완전 마음 상해서 중도 포기했다는,,,,하


쨌든 이것도 계속 가고 싶어서 계속 기대하다가 새해를 맞아 쉬는 날도 있어서 친구와 함께 했답니다!

지금은 더워 죽겠지만 아직 추웠던 1월 초,,,,
물 하나 사서 갔는데 BT21 캐릭터인 쿠키!!!!
귀여워서 괜히 한 장 찍어뒀네요.하하


오사카로 이사한 지도 이제 곧 2년인데 여전히 오사카는 모르는 곳 투성이라 나가이 공원도 처음이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오사카 토박이라서 여기서 라이브도 봤다고 했는데 이런 곳에서의 라이브라니,,,, 말만 들어도 엄청 재미날 듯!

가는 도중에 팀 랩 광고 엄청 많고 부푼 기대감으로 입장하러 갔던 게 기억납니다.

새벽에 구입한 온라인 티켓


チームラボ ボタニカルガーデン 大阪
주소:大阪市東住吉区長居公園1-23


미리 사 온 티켓으로 입장하자마자 바로 두둥!
밑에 껌껌한 곳에 사람들로 꽉 찼지만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신비로운 음악과 함께 불빛의 움직이는데 신기하더군요!


그리고 사진에서만 보던 계란 모양,,,,하하
사진을 몇 십장 찍은 거 같은데 밤이라서 라이트 모드 되고 대부분 이 모양 이꼬라지네요.하하


아마 이쯤에 아끼던 스트랩을 잃어버려서 멘붕와서 보는 둥 마는 둥 한 건 비밀입니다,,,,흑


야외에 있는 거라 사람이 많아도 나름 분산돼서 사진 찍을 시간도 충분했던 거 같아요.
됐고 나의 스트랩은 대체 어디로,,,,하


그렇게 친구랑 놀고 난바 돌아와서 왜인지 또 호젠지를 갔었다는,,,,하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juni_travel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cImco4oYGSc9TRCqse8oDg

전장군_JU・DA☺︎

일본에서 살고 있는 한국인 日本に住んでる韓国人 JUNI’s Diary🎥🌈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