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오사카

[일본생활] 오사카 회사원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I입니다.


바쁜 현대사회,,,,
요즘 일기도 안 쓰는데 블로그도 5월 내용부터 밀렸네요.
누가 봐주시는지는 모르지만 나름 저의 정리이기도 하니까 또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번 교토 출장 갔다 와서 먹었던 아사이볼

5월에는 한창 외근이 많을 때라 정신이 없었던 거 같아요.
이날 촬영은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모델분과 처음 만난 날이었는데
너무 예쁜데 성격도 좋아서 진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넘나 예쁜 마리마리상 정말로 천사 같았음


그러다 또 쉬는 날은 열심히 놀았는데
재일교포 언니랑 오랜만에 츠루하시 가서 대낮부터 막걸리 마시다가
옆 테이블 일본인들이 자기들 막걸리 입에 안 맞는다고 또 줘서 퍼마시다가 영상 다 날린 날,,,,하


그래도 츠루하시가 있는 게 어디입니까!
맛있게 먹고 카페 가려고 나왔는데 한창 제주 페스티벌 중이었을 때라
알짱 거렸더니 사진 찍어주셨습니다.하하하하


그리고 카페 가서 귀여운 라테 한잔 마시고 집으로 귀가,,,,
참고로 이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마셨는데
방탄소년단 포스터 받음!!


그러다 또 촬영으로 올해 첫 바다를 갔습니다!
같은 오사카인데도 불구하고 전철로 한 시간은 갔네요.

cafe azito
주소:大阪府泉南郡岬町淡輪1390

전세 낸 하루!


이건 전문가 카메라로 찍어서 어느 정도 후보정이 들어가긴 했지만
파란 인테리어와 하늘이 조화로워서 너무 좋았어요!

찍지 마 하다 찍힌 터미네이터 풍,,,, 하하


이때부터 슬슬 더워질 때고 눈이 너무 부셔서 밖에서 일할 때는 무조건 선글라스를 끼는데
하필 저 날 전신 검은색으로 옷을 입어서 다들 터미네이터냐고,,,,하

전새 낸 팀만 먹을 수 있는 한정 메뉴 중 하나였던 치킨 스테이크


하여간 저 날의 현장은 밑의 영상을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t8T5NRBmcnc

그리고 또 주말은 피부과 관리하고 친구랑 놀았네요.

피부과 대기번호,,,, 사우나 아니냐며,,,,


피부과를 같이 간 친구가 제가 BT21의 캐릭터 좋아하는 거 알고 어디서 스티커를 가져왔는데
과대포장 아니냐며,,,,하하하하


그리고 난바 근처에 있는 샤오롱빠오 먹고
조금한 선풍기 사고 싶다고 100엔 숍 가서 얼쩡거리다 친구랑 같은 걸 샀는데
제가 생각한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 나중에 반품한 건 비밀입니다.하하하하


다시 일,,,,
이날은 우메다 루쿠아에서 E SALON 오픈을 기념해서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일하다가 아는 분이 오셔서 음료수 주고 가셔서 찍어놨네요.하하


더 웃긴 건 일하면서 뒤에 있는데 인플루언서가 올린 사진에 찍힌 저와 사장님에 거래처 분,,,,하

참고로 위에 음료수가 들어있는 쇼핑백을 들고 있을 때임


왜 저런 사진을 올린 건지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 웃기니까 캡처해서 사장님한테 보냈더니 사장님도 웃었음,,,,하하하하


그리고 5월에는 징하게 와플 먹으러 다녔습니다.
우리나라식 와플인 와플 칸이 난바에도 오픈을 했는데 집에 가기 전에 괜히 들려서 하나 사 가고 두개 사 가고 이런식,,,,
역시 내 인생에 다이엇은 무리인 거,,,,흑
너무 맛있어요!


저 당시 거의 맨날 인스타 광고에 나오던 한글 아트 컬처가 오사카 문화원에서 한다길래
오사카 와서 처음으로 갔다 왔습니다.

駐大阪韓国文化院
주소:大阪市北区中崎2丁目4-2  4階


사실 이때 외근 나갔다가 점심시간 써서 간 거라
서둘렀는데 막상 문화원에 도착하니까
사람이 1도 없었어요.
그래서 혼자서 조용히 봤네요.하하

이것이 K 감성인가,,,,?!
여기서 유퀴즈가 왜 나와,,,,?!
방탄 아가들 너네도 왜,,,,?!하하


전부 다는 아니지만 약간 영상으로 찍었던 걸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pwwNMEkp4c&t=229s


그리고 또 다른 현장,,,,
그렇게 5월이 끝이 났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juni_travel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cImco4oYGSc9TRCqse8oDg

전장군_JU・DA☺︎

일본에서 살고 있는 한국인 日本に住んでる韓国人 JUNI’s Diary🎥🌈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