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OK ROCK

ONE OK ROCK/원오크락/원오크록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I입니다.

 

오늘 요코하마에서의 4번째 공연이 끝났네요!!
그리고 대만, 태국에서의 아시아 투어가 발표 났네요!!
그 전에 중국도 소문만 무성했는데
이것도 확실하다네요.

이걸로 태국 4/25
중국 5/17
대만 6/4 6/6 6/7
이렇게 아시아 투어가 정해졌습니다.
다른 지역은 아직 불투명인데 역시 시국이 시국이라 한국은 안할 거 같네요,,,, 흑

그에 비해 대만은 무슨 삼일이나 하는건지,,,,

쨌든 오늘 글은 아시아 투어도 그렇지만
왕오쿠의 굿즈 공식 인스타 계정으로부터 いいね 좋아요를 받아서 괜히 혼자 좋아서 쓰는 글입니다←

 

이번 투어 한정을 예정인 인스타 계정입니다만,
#oor1920tour
의 해시태그를 걸고 뽑히면 각 회장에 사진이 걸립니다.
물론 인스타 스토리에도 올려주는데
한 번도 안하다 얼마 전 1/9 기념이라 올렸더니 좋아요를 눌러주셨네요!!

사실 이번 굿즈는 그리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딱 저 점퍼 하나 샀는데,,,, 하하

전 170이 훌쩍 넘는 장신인데
떡대도 있다보니 대부분의 옷이 팔이 많이 짧은데
이건 M 사이즈여도 팔 길이도 딱 맞아서 좋아요!!

바람막이 스타일인데 나름 따뜻해서
마츠야마 라이브부터는 꾸준히 입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는 원래 이 투어 마지막인 줄 알았던
후쿠오카의 라이브가 예정 되어있습니다!!
기적적으로 친구와 하루 하루 티켓이 되고
회사도 풀로 쉬게 되서 갈 예정인데
티켓 번호는 아직 몰라요.하하

암표상 때문에 티켓이 라이브 삼일전인가 공개되다보니
지금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하하

벽한 自己満 자기만족입니다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juni_trave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