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OK ROCK

ONE OK ROCK/원오크락/원오크록/TAKA/타카

JUNI★OKJ・KIX 2019. 11. 13. 2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I입니다.


오늘은 원래 나고야에서의 2번째 라이브가 열릴 예정이었는데요,
방금 전 타카로부터 인스타의 글 하나가 올라왔죠.




나고야 2번째 날에 와 주신 모든분들.
오늘은 정말로 죄송합니다.
다 내 잘못이라고 밖에 할 말이 없지만,,,, 미안해.

프로로서 컨디션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그걸로 인해 모든 스탭분들과 멤버들에게 너무 큰 잘못을 하게 된 것 같아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오늘을 기대해줬을 많은 팬 여러분들에게 대체 뭐라 말을 해야할지 생각을 해봤지만
제가 입이 10개라도 할 말이 없네요.
저 자신도 너무나도 화가 나는데
모처럼 오늘을 위해 모여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이런 상태의 라이브를 보여 준다는 건 아무래도 용서가 되지 않았어요.

설령 제가 노래를 하지 않더라도 한다는 자체에 의미가 있다고 한다면 그것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었죠.
하지만 제가 노래 할 수 없는 상황에서 공들인 일본 투어를 모든 분들에게 보여준다는 건 아무래도 납득이 가질 않았고,
여러분들에 대한 예의도 아니니까
계속 고민을 했지만 오늘은 이렇게 결정했습니다.
실망 시켜드려서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제 멋대로인 저를 용서해 주세요.
하지만 반드시 이번 공연의 대체 공연을 할 거고 혹시 지금의 저를 용서해주신다면 그 때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 주고 싶으니까
꼭 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유럽에서는 이동하는 도중 눈이 많이 와서라든가 멤버 때문에 아닌 상황 때문에 라이브가 당일 취소 된 적은 있어도
일본에서 이런 적은 처음 있는 일이라 진짜 깜짝 놀랐어요.



확실히 어제 타가가 올린 동영상에도
오늘 너무 피곤하다며 글을 올렸고 거기에 나온 타카 얼굴이 좀 안 좋아 보였는데
이 사단이 났네요.


아이고
다음 주 11/20은 마츠야마에서의 이틀 연속 라이브가 있는데 사실 저도 갑니다←
(전 일본 오카야마라는 곳에 삽니다.
이 시국충은 뒤로 가기 플리즈)

하여간 엄청 걱정이네요.
라며 갑자기 올리는 글입니다.

일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해석 같이 올립니다.
현재도 댓글은 빠른 속도로 늘어가며 3500개를 넘었네요←



그럼 여기서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juni_travel

반응형